tiktok_@ralph_nickson
동물원 유리창 앞에 한 아이가 서 있었습니다.
아이는 눈을 지그시 감고 앉아 있는 커다란 사자에게 다가가 손가락으로 유리창을 '툭툭' 두드렸습니다. 아이의 장난스러운 행동에도 사자는 미동조차 하지 않았습니다.
아이는 더욱 신이 났는지 계속해서 사자의 얼굴을 향해 유리창을 두드렸습니다.
사자는 그저 잠을 자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계속되는 장난에 불편함을 느꼈는지 조금씩 미간을 찌푸렸습니다.
tiktok_@ralph_nickson
그리고 아이가 다시 한번 유리창을 두드리자, 놀랍게도 사자는 번개같이 두 눈을 번쩍 떴습니다.
유리창 너머로 아이를 뚫어져라 노려보는 사자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섬뜩하게 만들기에 충분했습니다.
사자의 갑작스러운 위협적인 행동에 아이는 그제야 상황을 알아차리고는 화들짝 놀라 뒷걸음질 쳤습니다.
tiktok_@ralph_nickson
아이가 움찔하는 것을 본 사자는 위협이 통했다고 생각했는지, 다시 유리창에 기대어 느긋한 표정으로 아이를 바라보았습니다.
아이는 더 이상 장난을 치지 못하고 조용히 자리를 떠났습니다.이 영상이 공개되자, 많은 사람들은 사자의 반응에 다양한 의견을 내놓았습니다.
“사자가 정말 많이 참은 것 같다”, “이제 그만하라는 경고를 날린 것”, “동물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행동은 삼가야 한다”와 같은 반응들이 이어졌습니다.
천진난만한 아이의 장난이 맹수에게는 큰 스트레스가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영상이었습니다.
@regen_villacorte Didn't expect that #lion #fyp #foryou #foryoupage #cebusafariandadventurepark #wildlife #simba #toddler #xyzcba #brave #babiesoftiktok #toddler ♬ Oh No - Kree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