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달리는 차량 치여 숨지자 그 충격에 아내 라쿤은 '털썩' 주저 앉았다

BY 하명진 기자
2025.09.15 13:04

애니멀플래닛눈앞에서 남편 라쿤이 차량에 치인 현장 목격한 아내 라쿤 / ViralHog


사랑하는 사람을 눈앞에서 잃는다는 것은 얼마나 가슴 아픈 일일까요. 한 라쿤 부부가 함께 도로를 건너던 중,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남편 라쿤이 다가오는 차를 피하지 못하고 그 자리에서 숨을 거둔 것입니다. 


이 믿기 힘든 광경을 본 아내 라쿤은 충격을 이기지 못하고 그대로 정신을 잃고 쓰러졌습니다.


애니멀플래닛눈앞에서 남편 라쿤이 차량에 치인 현장 목격한 아내 라쿤 / ViralHog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더럼에서 일어난 이 비극적인 사고는 순식간에 두 라쿤의 운명을 갈라놓았습니다. 


평화롭게 도로를 건너던 부부에게 갑작스레 빠른 속도로 달려오는 차량이 다가왔습니다. 


아내 라쿤은 재빨리 몸을 피했지만, 남편 라쿤은 미처 피하지 못하고 차에 치이고 말았습니다.


눈앞에서 남편 라쿤이 차량에 치인 현장 목격한 아내 라쿤 / ViralHog


사랑하는 짝꿍을 잃은 슬픔에 아내 라쿤은 한동안 바닥에 엎드린 채 미동도 하지 못했습니다. 시간이 얼마나 흘렀을까요. 


겨우 정신을 차린 아내 라쿤은 조심스럽게 일어나 남편이 쓰러져 있는 도로 쪽으로 다가갔습니다. 


차에 치인 남편은 아무리 흔들어도 일어나지 않았고, 이 현실을 받아들이기 힘든 듯 아내는 계속해서 남편을 건드려 보았습니다.


애니멀플래닛눈앞에서 남편 라쿤이 차량에 치인 현장 목격한 아내 라쿤 / ViralHog


결국 남편이 다시는 돌아오지 못한다는 것을 깨달은 듯, 아내는 한참 동안 남편의 곁에 앉아 그를 지켰습니다. 


남편을 친 차량은 아무 일 없었다는 듯 현장을 지나갔고, 뒤이어 오는 차들도 그들을 피해 갈 뿐이었습니다. 하루아침에 짝을 잃은 아내 라쿤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깊은 슬픔을 남겼습니다. 


동물들에게도 사람 못지않은 애틋한 사랑과 슬픔이 있다는 사실이 이들의 비극적인 이야기로 증명되었습니다.

하명진 기자 [zipsa@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