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모르고 잠든 아기 강아지 모습에 심장 주의보 발령 / 온라인 커뮤니티
혹시 작고 사랑스러운 아기 강아지를 보면 마음이 말랑말랑해지지 않나요? 여기 추운 날씨에 따뜻한 핫팩 이불을 덮고 세상 가장 깊은 잠에 빠진 사랑스러운 아기 강아지가 있습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보는 사람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드는 사진 한 장이 올라왔는데요.
그것은 바로 '핫~ 패드'라고 한글이 적혀 있는 핫팩을 배에 올려둔 채 곤히 잠들어 있는 아기 강아지의 모습이었죠.
사진의 출처는 알 수 없지만 아마도 국내의 한 집사님이 사랑스러운 강아지의 모습을 담아 올린 것으로 보입니다.
세상 모르고 잠든 아기 강아지 모습에 심장 주의보 발령 /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 속에는 리모컨보다도 작을 것 같은 앙증맞은 몸집을 가진 아기 강아지 한마리가 이불 위에 누워 깊은 잠에 빠져 있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바로 아기 강아지의 오동통한 뱃살 위에 놓인 따뜻한 핫팩이었는데요.
추위를 걱정한 집사가 이불 대신 핫팩을 덮어준 것입니다. 따뜻한 핫팩 덕분이었을까요? 아기 강아지는 마치 세상 모든 근심을 잊은 듯 평소보다 더 깊게 잠이 들었고 아무런 미동도 없이 곤히 잠들었죠.
따뜻하고 포근한 것을 좋아하는 것은 사람이나 동물이나 마찬가지인가 봅니다. 꿀잠에 빠진 아기 강아지의 모습은 정말 너무나도 귀엽고 사랑스러웠습니다.
세상 모르고 잠든 아기 강아지 모습에 심장 주의보 발령 / 온라인 커뮤니티
이 사랑스러운 사진을 접한 사람들은 "엄마야, 완전 심장이 아프게 귀엽다", "앙증맞은 것 좀 봐라!", "너무 귀여워서 계속 보게 된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다만 일부 사람들은 '저온 화상'을 걱정하며 "핫팩을 직접 닿게 하는 것보다 천 같은 것으로 감싸서 사용해야 안전하다" 따뜻한 조언을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추운 겨울, 따뜻한 핫팩 이불 덕분에 세상 행복한 꿈을 꾸고 있을 것 같은 아기 강아지!
집사의 세심한 사랑 속에서 이 뽀시래기 강아지가 앞으로도 건강하고 따뜻하게 자라나기를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