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어인 척 위장한 남성이 '진짜 악어'를 만졌더니 실제 일어난 '놀라운 상황'

BY 하명진 기자
2025.12.19 18:02

애니멀플래닛twitter_@NarendraNeer007


대자연의 포식자로 불리는 악어에게 정면으로 도전장을 내민 한 남성의 무모한 행동이 포착되어 누리꾼들을 충격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최근 나렌드라 싱(Narendra Singh)이라는 이름의 누리꾼은 자신의 SNS를 통해 악어 의상을 입고 진짜 악어에게 접근하는 남성의 영상을 공유하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영상 속 남성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정교하게 제작된 악어 옷을 입고, 마치 자신이 악어인 양 강가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거대한 악어 곁으로 조심스럽게 기어갔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NarendraNeer007


진짜 악어의 바로 옆자리까지 완벽하게 잠입한 남성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는 옷 사이로 손을 몰래 뻗어 살아있는 악어의 뒷다리를 직접 만지기 시작한 것입니다. 


심지어는 악어의 다리를 손으로 꽉 쥐고 자기 쪽으로 슬쩍 잡아당기는 대담한 모습까지 보였습니다.


이 황당한 상황에서 진짜 악어가 보여준 반응은 의외였습니다. 악어는 옆에 있는 남성을 침입자나 먹잇감으로 인식하지 못한 듯, 그저 다리를 만지는 손길이 귀찮다는 듯이 뒷다리를 움찔하며 빼내기에만 급급했습니다. 


시선은 정면을 고정한 채, 옆에 있는 가짜 악어의 존재를 전혀 의심하지 않는 듯한 모습이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NarendraNeer007


영상을 본 이들은 "목숨이 여러 개라도 되는 건가", "악어가 배가 불러서 다행이지 정말 위험한 행동이다", "도대체 이런 장난을 치는 이유가 무엇이냐"라며 남성의 위험천만한 행동을 지적했습니다.


아무리 완벽하게 위장했을지라도 야생 동물의 본능을 자극하는 행위는 끔찍한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자칫하면 목숨을 잃을 수도 있었던 이 남성의 기괴한 실험은 보는 이들의 가슴을 쓸어내리게 만들고 있습니다.



하명진 기자 [zipsa@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