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_@first_du
[SOS for 멍냥이] 인천광역시 연수구 해돋이공원에서 산책 하러 나갔다가 실종된 하얀색 백구 리암이를 찾았다는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창원보호소에서 안락사 당할 위기에 벗어나 인천까지 올라온 백구 리암이를 현재 임보하고 있는 관계자에 따르면 실종됐던 백구 리암이를 찾았다고 밝혔는데요.
지난 25일 창원유기보호소 구조 입양을 홍보하고 있는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리암이 찾앗습니다. 아아아하!! 너무너무너무 행복합니다!!!"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또한 "도와주신 80여분 모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라며 "리암아!!! 돌아와주서 고마워!!"라고 실종된 백구 리암이를 찾을 수 있도록 제보와 관심을 가져준 누리꾼들에게도 고마움을 전했죠.
instagram_@first_du
앞서 하얀색 백구 리암이는 임시 보호를 맡고 계시던 분이 인천 연수구 해돋이공원으로 산책 나가기 위해 데리고 나갔다가 놓쳐 실종된 바 있습니다.
하얀색 백구 리암이를 목격했다는 제보로 현장에 도착했지만 안타깝게도 리드줄을 끊고 도망가버려 행방이 묘연한 상황이었는데 기적처럼 실종된 리암이를 찾은 것입니다.
백구 리암이를 찾았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은 "정말 다행이예요",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참여하신 모든 분들 수고하셨습니다", " 세상에 너무너무 다행이에요", "제발 다신 이런 일 없기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다시 임보 분의 품에 돌아간 만큼 하얀색 백구 리암이가 오래오래 행복했으면 좋겠는데요. 실종됐던 아이가 돌아온 것은 주변의 진심 어린 관심 덕분이라는 평가입니다.
한편 반려동물 전문 뉴미디어 애니멀플래닛에서는 잃어버린 강아지나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찾는 'SOS for 멍냥이' 코너를 신설해 운영 중에 있습니다.
잃어버린 반려동물을 찾는데 도움이 필요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신청해주세요. 여러분들의 소중한 아이들을 하루라도 빨리 찾을 수 있도록 애니멀플래닛이 함께 하겠습니다.
신청 방법은 페이스북 그룹 '동물수사대'(☞ 바로가기)에서 특별한 양식없이 잃어버린 반려동물의 이름과 나이, 사진, 전단지 등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실종 전단지가 필요하신 분은 '실종 전단지 만들기' 사이트(☞ 바로가기)에 들어가셔서 잃어버린 반려동물의 이름, 나이 등 정보를 플랫폼 형식 안에 맞게 입력해주시면 쉽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