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ury Press
아빠 사자 등에 겁도 없이 올라가더니 천진난만하게 앞발로 갈기를 붙잡고 노는 장난꾸러기 아기 사자가 있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아기 사자의 장난에 아빠 사자는 참다못해 열 폭발하고 말았고 그 자리에서 포효했는데요. 그 모습이 고스란히 카메라에 찍혀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사진작가 델릴 델(Daryl Dell)은 2년 전인 지난 2018년 남아프리카공화국 훌룰루위(Hluhluwe)에 있는 핀다 프리빌리온 게임 레제르브(Phinda Private Game Reserve)에서 뜻밖의 광경을 보고 되는데요.
그건 다름아닌 며칠동안 떨어져 있다가 집에 돌아온 아빠 사자를 본 아기 사자의 반응이었습니다. 아기 사자는 아빠를 보자마자 신나서 아빠 등 위로 뛰어올라간 것입니다.
Mercury Press
한참 이들을 관찰하고 있던 그때 아기 사자는 급기야 겁도 없이 아빠 사자 등에서 갈기를 붙잡고 늘어졌고 갑작스런 아기 사자의 행동에 아빠 사자는 참아왔던 분노를 터뜨리고 말았죠.
아빠 사자는 그 자리에서 입을 쩍 벌리며 포효했고 아기 사자는 그런 아빠 사자를 멀뚱멀뚱 쳐다봤는데요.
찰나의 순간이 카메라에 찍혀 지금까지도 여전히 회자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여러분이 보시기에는 어떤가요? 아빠 등 위에 올라가 천진난만하게 노는 아기 사자 그리고 그런 아기 사자의 장난에 그만 화난 아빠 사자. 사람이든 동물이든 모두 다 똑같나봅니다.
Mercury 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