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_@dcjanelle
마치 기다렸다는 듯이 강아지가 하품할 때 핑크젤리로 강아지 혓바닥을 만지는 아기 고양이가 있습니다.
그 누구보다 다정하게 지내는 강아지와 아기 고양이. 강아지는 핑크젤리로 자신의 혓바닥을 만지는 아기 고양이에게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동물전문 매체 펫투모로우 등은 과거 한 유튜브 채널에 올라왔던 강아지와 아기 고양이의 남다른 우정이 담긴 일상 영상을 재조명했습니다.
youtube_@dcjanelle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강아지와 아기 고양이는 바닥에 앉아서 단란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강아지 품에 안겨 있던 아기 고양이는 멍하니 앉아 있는 강아지를 유심히 바라보며 장난을 걸기 시작합니다.
그때 마침 강아지가 입을 크게 벌리고 하품을 하자 기다린 혓바닥이 나왔는데요. 난생 처음 강아지 혓바닥에 아기 고양이는 깜짝 놀라죠.
youtube_@dcjanelle
하지만 장난기가 가득한 아기 고양이는 장난치고 싶은 것인지 아니면 호기심 때문인지 겁도 없이 강아지가 또 하품하기만을 기다렸다가 핑크젤리로 혓바닥을 만지는 것 아니겠어요.
아기 고양이의 짖궂은 장난에 강아지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기분이 상하고 화가 날 수도 있지만 강아지는 아무렇지 않다는 듯이 계속 자리를 앉아 자리를 지켰는데요.
youtube_@dcjanelle
아기 고양이의 장난이 하루 이틀 아니라는 듯이 쏘쿨하게 받아넘기는 강아지 모습이 너무도 의젓하고 귀여울 따름입니다.
강아지가 하품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조그만 핑크젤리로 강아지 혓바닥을 만지는 아기 고양이와 이를 아무렇지 않다는 듯이 받아주는 강아지.
이들의 우정이 오래가길 응원합니다. 강아지와 아기 고양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아래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youtube_@dcjanelle
YouTube_@dcjanel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