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더운날 혼자 먹기 너무도 미안했던 집사들 위한 '반려견 전용 아이스크림' 나왔다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7월 26일

애니멀플래닛(왼) reddit, (오) instagram_@harimpetfood


요즘 같이 무더운 날에는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땡기는데요. 집에서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노라면 강아지 눈치가 보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제는 강아지 눈치를 보거나 미안해 하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반려동물도 이제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 시대가 열렸기 때문이죠.


26일 펫푸드 브랜드 하림펫푸드 더리얼은 SSG푸드마켓 청담점에서 '더리얼 아이스크림' 론칭을 시작으로 아이스크림 3종을 본격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더리얼 아이스크림'은 사람과 반려동물을 동일시하는 인간화 현상인 '펫 휴머니제이션'의 트랜드를 적극 반영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반려견 전용 디저트 신제품 '더리얼 아이스크림' / instagram_@harimpetfood


하림펫푸드는 아이스크림은 사람만의 음식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강아지를 위한 디저트로 아이스크림을 새로 개발한 것입니다.


'더리얼 아이스크림'은 100% 휴먼그레이드 제품으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만을 사용했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무엇보다도 유당 분해 효소가 없는 반려견을 위해 매일유업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락토스프리)'를 사용해 소화가 잘 되도록 설계하였다고 하림펫푸드는 설명했습니다.


합성보존료와 유화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게 급여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맛은 밀크, 스트로베리, 아임낫초코(케롭) 등 3가지로 구성됐습니다.


애니멀플래닛서울 청담동의 SSG푸드마켓에 마련된 팝업스토어 / 하림펫푸드


민기동 하림펫푸드 대표는 "최근 몇 년간 '반려동물=가족'이라는 인식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고 고민도 다양해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더리얼'은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로만 사용하는 100% 휴먼그레이드와 0% 합성보존제 철학을 담아 반려동물을 위한 진짜 음식을 만들기 위해 지속 노력하겠습니다"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한편 하림펫푸드 더리얼은 지난 2017년 사람이 먹는 식재료 원료만을 사용해 사람이 먹어도 되는 수준을 구현한 휴먼그레이드 사료를 국내 최초로 출시해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하림펫푸드가 야심차게 새로 선보인 '더리얼 아이스크림'은 SSG 푸드마켓과 이마트 몰리스펫샵, 쿠팡, 펫프렌즈 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