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공유

북극곰처럼 귀여운 외모 가진 '귀요미' 아기 강아지 두부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8월 06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elpshelter


북극곰처럼 귀엽고 깜찍한 외모를 가진 아기 강아지가 있습니다. 어미와 떨어져서 시보호소로 입소하게 된 두부의 이야기인데요.


태어난지 약 3주가량 된 아기 강아지 두부가 평생 함께 할 가족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두부를 사랑으로 감싸안아주실 천사님 어디 안 계실까요?


유기동물 입양에 앞정서고 있는 헬프셸터(helpshelter)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지난 5일 산에서 태어난 아기 강아지 두부 사연이 올라왔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elpshelter


아기 강아지 두부는 들개 어미견이 산에서 낳은 아이입니다. 들개 어미견이 산에 새끼를 낳았다는 신고로 어미견은 도망쳤고 새끼들만 보호소에 입소하게 됐죠.


혹시나 싶은 마음에 현장을 재방문해봤지만 어미견은 보이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현재 새끼들은 각 임보처에서 따뜻한 보살핌을 받으며 평생 함께 할 가족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북극곰을 닮은 외모에 남다른 치명적 귀여움을 가지고 있는 아기 강아지 두부는 믹스견 남아로 지난달 11일 태어난 것으로 추정됩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elpshelter


사진 속 아기 강아지 두부 입양을 문의하고 싶으신 분은 헬프셸터(@helpshelter) 인스타그램 프로필 하단의 카톡채널로 문의하시면 입양 절차 및 관련 안내사항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입양은 한 생명을 가족으로 받아들이는 일인 만큼 신중하게 고민하고 또 고민한 뒤 결정하셔도 결코 늦지 않으니 신중한 선택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미 사랑도 받기 전에 보호소로 들어온 아기 강아지 두부가 하루 빨리 새 가족을 찾을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보다 더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애니멀플래닛을 후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