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계단 올라가지 못해 혼자 '바등바등' 거리는 강아지 '번쩍' 들어 올려준 꼬마 천사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8월 06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just.love.dogs


혼자 힘으로 계단 턱을 올라가려고 했다가 너무 높아 바등바등하는 아기 강아지를 본 꼬마는 조심스레 다가가 아기 강아지를 번쩍 들어올려줬습니다.


강아지 전문 영상을 전문적으로 올리는 한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계단 올라가지 못해 바등바등 거리는 아기 강아지를 외면하지 않고 도와주는 꼬마 소년의 모습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아기 강아지 한마리가 자신 키만한 높이의 계단 턱에 올라가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혼자 힘으로 올라가기에는 역부족이었죠. 아기 강아지는 어떻게 해서든 올라가려고 바등바등하고 있었는데 그때 꼬마 소년이 다가왔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just.love.dogs


혹시 아기 강아지가 놀랄까봐 걱정됐던 꼬마 소년은 조심스레 다가갔고 아기 강아지는 인기척에 고개를 돌려 꼬마 소년를 바라봤습니다.


아기 강아지는 마치 꼬마 소년이 자신을 도와주는 줄거라는 걸 알았다는 듯이 가만히 있었고 꼬마 소년은 아기 강아지 몸을 들어 올렸는데요.


꼬마 소년의 도움 덕분에 아기 강아지는 계단 턱을 무사히 올라갈 수 있었습니다. 만약 꼬마 소년이 도와주지 않았더라면 아기 강아지는 어떻게 됐을까.


아마도 혼자서 계속 바등바등거리면서 낑낑거렸을지도 모릅니다. 아기 강아지를 외면하지 않고 도와준 꼬마 소년의 따뜻한 마음이 오랫동안 변치 않길 바랄 뿐입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just.love.dogs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