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펫팸족을 잡아라"…LG유플러스, 반려동물 가족 위한 결합상품 '펫 플러스' 요금제 출시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3월 17일

집에서 강아지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키우는 국내 1000만 가구 전용 통신 요금제가 국내 최초로 출시됐다는 소식입니다.


17일 LG유플러스는 반려동물 관리를 위한 모든 유무선 상품과 제휴 혜택을 파격적인 가격인 월 8만원대 요금으로 제공하는 '펫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펫 플러스' 요금제는 통신사 중 LG유플러스에서만 제공하는 반려동물 전용 상품이란 것이 회사 측 설명인데요.


요금제에는 외부에서도 스마트폰으로 반려견을 볼 수 있는 CCTV 맘카와, 펫의 운동을 도와주는 펫 피트니스 등으로 구성된 스마트홈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고 합니다.


또 U+모바일과 기가 인터넷까지 결합하는 고객에게는 매달 1만 5000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LG전자의 펫 공기청정기 렌탈 상품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제공한다는군요.


애니멀플래닛LG유플러스


'펫 플러스' 요금제는 홈페이지와 전용 고객센터에서 가입이 가능한데요. LG유플러스는 이와 함께 통신사 최초로 반려동물 전문 매장도 구축한다는 계획입니다.


LG유플러스는 프리미엄 펫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미밍코(MIMINKO)와 제휴해 경기도 분당에 약 248㎡ 규모의 펫 전문 매장을 선보인다고도 전했습니다.


이상헌 LG유플러스 요금상품기획담당 상무는 "매년 큰 폭으로 늘어나고 있는 펫팸족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혜택을 모두 모아 제공하는 상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게 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러한 가구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결합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LG유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