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 심쿵 눈빛으로 고양이 빤히 바라보는 '집사' 공유 화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3월 23일

애니멀플래닛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고양이를 빤히 바라보고 있는 배우 공유의 치명적인 모습이 포착돼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23일 퍼시스그룹이 운영하는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은 배우 공유와 고양이의 일상을 담은 펫가구 '캐스터네츠' 화보를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 심쿵 눈빛으로 고양이를 빤히 바라보고 있는 공유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


공유는 앞머리를 내린 헤어스타일에 초록색 후드티를 입고 고양이와 친해지려고 먼저 다가가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고양이가 정말 부럽네요.


이번 일룸 '캐스터네츠' 화보는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쓰는 가구 콘셉트으로 진행됐는데요.


배우 공유가 고양이들과 함께 캐스터네츠 시리즈 제품 5종을 사용하며 생활하는 다양한 일상 모습들이 담겼습니다.


애니멀플래닛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


화보 속에 등장한 일룸 '캐스터네츠' 시리즈는 반려동물의 행동 특성을 반영, 안정적으로 설계해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일룸 '캐스터네츠' 시리즈는 '책장 캣타워', '계단형 숨숨집', '데스크스텝', '해먹 소파테이블', '펫 소파 세트' 등 총 5종으로 구성돼 있다고 하네요.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공유는 실제로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만큼 이번 캐스터네츠 화보 촬영에서도 집에서 촬영하는 것처럼 고양이들과 생활하는 다양한 일상의 모습들을 자연스럽게 선보일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