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프로젝트엠이 유기묘 돕기 위해 '고양이 삼형제' 순살탱과 콜라보해 출시한 신상 티셔츠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4월 23일

배우 서강준이 모델로 활동 중인 의류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이 유기묘 돕기 위한 일환으로 고양이 삼형제 순살탱과 함께 콜라보 티셔츠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에이션패션의 리파인드 캐주얼 프로젝트엠에 따르면 고양이 삼형제 순살탱 콜라보 티셔츠를 새롭게 출시했는데요.


고양이 삼형제 순살탱은 인스타그램 7만 9천 팔로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순구, 살구, 탱구란 이름의 고양이 삼형제로 셋이 합쳐 세개의 눈으로 세상을 보는 장애묘들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순살탱 티셔츠는 순살탱 콜라보 티셔츠 수익금 일부는 보살핌이 필요한 유기묘들을 위해 기부되는 유기묘 프로젝트라고 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projectm_official_


개성 강한 삼형제들의 위트 넘치는 캐릭터에 그래픽 프린팅과 자수, 와펜 아트웍으로 완성도를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성인 6가지, 아동 2가지 스타일 등 사이즈도 다양해 패밀리 룩으로 입을 수 있답니다.


프로젝트엠에 따르면 순살탱 콜라보 티셔츠 캠페인 영상은 프로젝트엠 모델이자 배우 서강준이 나레이션으로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는데요.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고양이 삼형제들의 일상에 서강준의 다정한 나레이션이 어우러져 또 다른 감동과 함께 좋은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projectm_official_


관계자는 "이번 순살탱 프로젝트는 우리 주변의 유기견, 유기묘에 대한 관심을 갖고 나아가 성묘 장애묘 입양에 대한 가치를 전달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콜라보 티셔츠의 수익금 일부는 보살핌이 필요한 유기묘들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라며 "사랑과 힐링의 메시지가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프로젝트엠은 순살탱 콜라보 티셔츠 런칭 기념으로 4월 23일부터 5월 13일까지 2장 구매시 50% 할인 프로모션을 적용하며 7만원 이상 구매시 순살탱 그래픽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합니다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와 서강준이 참여한 캠페인 영상은 브랜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프로젝트엠 / topten10mall


YouTube_@프로젝트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