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네 다리 모두 '검정색 스타킹' 신은 듯 검은색 띄고 있어 여우 같다는 시바견 사진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5월 29일

애니멀플래닛imgur


한쪽도 아니고 네다리 모두 검은색 스타킹 신은 듯 검정색으로 되어 있는 어느 한 시바견의 사진이 올라와 누리꾼들 사이에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이미지 공유 사이트 이머저에는 다른 강아지들과 달리 네다리 모두 검은색이어서 강제로 염색 등 칠한 것 아니냐는 의혹을 사고 있는 시바견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자신을 찍고 있는 카메라를 향해 천진난만하게 웃으며 자세를 취하고 있는 시바견의 잔망미 넘치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는데요.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imgur


자세히 들여다보니 여느 강아지들과 조금 달라보입니다. 네다리 모두 검은색인 것이죠. 혹시 검은 스타킹이나 검은 양말을 신긴 것 아닌가라는 의심이 들기도 합니다.


견주로 보이는 누리꾼의 설명에 따르면 여우처럼 보이기 위해, 여우를 더 닮아보이기 위해 다리를 검은색으로 염색했다고 설명돼 있었습니다.


하지만 다른 누리꾼은 여우와 시바견 사이에서 교배된 아이 아니냐고 물음표를 던지기도 했는데요.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요.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imgur


안타깝게도 사진만 올라와 있을 뿐 그 이외의 설명은 없어 어떻게 시바견 네다리 모두 검은색을 하고 있는지 정확한 사실을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다만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만약 염색한 것이 맞다면 잘못된 것이라고 지적하는 글과 함께 귀엽다는 글이 이어지며 의견이 엇갈리고 있는데요.


여러분이 보시기에는 사진 속 시바견 네다리는 염색한 걸까요, 아니면 천연적으로 타고난 것일까요. 정말 궁금합니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