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좋게 인형 품에 꼭 끌어안고서 잠든 두 고양이 모습 보기만 해도 정말 심장이 아파온다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11.18 01:18

애니멀플래닛instagram_@sunagi39


서로 약속이라도 한 것처럼 가운데 인형을 두고서는 와락 끌어안은 채로 잠든 두 고양이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심쿵하게 합니다.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한 집사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서로 껌딱지처럼 찰싹 붙어서 세상 모르게 잠든 두 고양이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두 고양이들은 정말 신기하게도 가운데 인형을 두고 잠을 자고 있었죠. 그것도 사이좋게 와락 끌어 안은 채로 말입니다.


무슨 꿈이라도 꾸는지 서로 떨어질 생각을 하지 않는 두 고양이의 모습이 정말 너무 신기하면서도 귀엽지 않습니까.


애니멀플래닛instagram_@sunagi39


더더욱 귀여운 것은 뒷발도 서로를 향해 꼭 끌어 안고 있듯이 하고 있었다는 점입니다. 다른 사진에서는 인형이 없어도 끌어 안고 자는 두 녀석들.


아무래도 두 고양이가 서로를 향한 우애와 애정이 남다른 것으로 보이는데요. 서로가 서로를 배려하고 아끼는 마음이 정말 예쁠 따름입니다.


고양이들도 이렇게 서로를 아끼고 배려하며 존중하는데 하물며 우리도 그래야 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여러분은 이 사진을 보고 무슨 생각이 드셨나요.


한편 누리꾼들은 "이게 고양이 매력", "보는 내내 눈에서 꿀이 떨어짐", "나만 없어 고양이", "고양이들에게 한 수 배웁니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드러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sunagi39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