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밤하늘 수놓은 별들 바라보며 코끼리랑 데이트하는 기분 누릴 수 있는 로맨틱 리조트

BY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10월 13일

애니멀플래닛Anantara


누구나 한번쯤은 특별한 경험을 하길 원합니다. 그 대상도 다양한데요. 아무래도 여행에 대한 즐거움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시간입니다.


여기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로맨틱 리조트가 있다고 해서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미국 CNN 방송에 따르면 태국 치앙라이에는 아난타라 골든 트라이앵글 리조트&스파(Anantara Golden Triangle Resort & Spa)가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곳 중의 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이곳이 유명해진 이유는 다름아니라 밤하늘 수놓은 별들을 바라볼 수 있는 돔 모양의 투명 침실을 갖췄기 때문입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Anantara


한발 더 나아가 투명한 돔 유리를 통해서 자연 서식지에서 살고 있는 코끼리들을 마음껏 지켜볼 수 있다는 것이 매력이라고 합니다.


코끼리들을 볼 수 있다보니 마치 코끼리들과 데이트하는 기분을 누릴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동물을 좋아하는데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고 싶은 이들에게는 안성맞춤이라는 것이 리조트 업체 설명입니다.


자, 그렇다면 지금 당장 비행기를 타고 날아갈 수는 없지만 언젠가는 갈 수 있는 날을 기대해보며 로맨틱 넘치는 리조트 광경을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Ananta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