껌딱지처럼 서로 딱 달라붙어 있어 솔로들 부러움 자극하게 만드는 길고양이 커플샷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10.16 10:54

애니멀플래닛instagram_@pacificreverie


서로 다정하게 꼭 껴안고 있어서 전 세계 솔로들을 서럽게 만들고 있는 길고양이 커플이 있어 눈길을 사로잡게 하고 있는데요.


'고양이도 연애를 하는데 나만 애인이 없다'라는 말이 입에서 내뱉어지게 만드는 이 사진에 무엇이 찍혔길래 그럴까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온라인 미디어 보어드판다에 따르면 터키 이스탄불의 보스포루스 해협을 여행 중이던 미국 출신 사진작가 오린(Orin)이 찍은 길고양이 커플 사진이 화제를 불러 모았죠.


애니멀플래닛instagram_@pacificreverie


공개된 사진 속에는 로맨스 영화의 한 장면처럼 두 길고양이가 서로를 꼭 끌어안고 있었는데요. 포옹은 기본이고 등에 기대어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녀석들.


해얀가 산책로를 따라 걷고 있던 사진작가 오린은 서로 껴안고 있으면서 딱 붙어 떨어질 줄 모르는 길고양이 커플을 보고는 깜짝 놀랐다고 전했습니다.


길고양이 커플은 주변의 시선에도 불구하고 전혀 아랑곳하지 않고 계속해서 서로에게 몸을 기대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기 때문이었는데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pacificreverie


사진작가 오린은 "결코 상상치 못한 것을 봤는데 그건 다름아닌 고양이 2마리가 서로 떨어질 수 없다는 듯 껴안고 있는 모습이었어요"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길고양이는 고사하고 어떤 고양이도 이렇게 행동하는 것을 본 적이 없어요"라며  "길고양이 커플을 꼭 만나보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였죠.


한편 옆구리가 무척이나 시린 계절이 다가왔는데 솔로들은 커플 길고양이 사진을 보면서 때아닌 눈물(?)을 훔쳐야만 했다는 후문입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pacificreverie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